본문 바로가기

느리지만 강한 경운기 일상

부산 반영구 눈썹문신 와이프 따라가기

#눈썹문신 하고 싶은 1인
#겁쟁이
#아플까봐 미루는 1인

와이프가 반영구눈썹문신 한다고 해서 따라가봤습니다

 

비포 사진입니다
정말 궁금했어요
반영구눈썹문신으로 인상이 달라질까?

 

봄이 왔다는걸 이곳 입구에서 느껴봅니다
요즘은 그림을 보면 마음이 참 편안해져요

 

깔끔하게 꾸며진 내부는 단골이 되라고 소리치네요^0^
전 남자라 그런가?
네일이나 눈썹은 오피스텔같은 곳에서 작게 운영하는
그런 개념으로 생각했거든요^^;;

 

아드님은 바로 자리를 잡습니다
이런곳에 데려오면 아이패드 무제한 이용권을 주니까요 ㅋㅋ
전 그 옆에 안마의자가 ^^; (아~ 갖고싶다)

 

와이프는 바로 반영구눈썹문신 시술시작
이제 저의 자유시간입니다
대디님들 공감하시죠?

 

오~ 주위를 둘러보니 셀프카페가 있네요
커피는 여러잔 마신 탓에 차에 눈길이 갑니다

 

아래 과자들은 제가 너무 사랑하는 친구들이지만
요즘은 다이어트로 인해 멀리하고 있어요
미안 친구들아ㅠㅠ

 

요즘 요놈이 핫하다고 하여 한번 꺼내봅니다
레몬이란 글자가 들어가서 엄청 실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차를 마시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찾았어요
내부가 궁금해지네요 ㅎㅎ

 

Wow~
아이패드 하기 딱 좋은 자리
여기서 차를 마시며 블로그에 글도 올리려는 찰라에

 

문틈에 손이 끼여 다쳤던 아들의 손톱이 위태롭네요 ㅠㅠ
밴드를 사달랍니다

 

캬~ >.< 아들 취향저격!!!!
카카오의 사업은 어디까지?
밴드까지!!

 

정성껏 밴드를 붙여주는데...

 

하필 손가락은 왜 거길;;

 

차를 많이 마셔서인지 급 화장실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를 잘하시네요 ㅎㅎ
이제 결과물을 보여드려야겠죠?

애프터 사진

 

확실히 또렷해보이긴 합니다
인상도 조금 더 좋아진 느낌이구요

지금까지
와이프의 반영구눈썹문신 따라가본 후기였습니다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