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리지만 강한 경운기 일상

[양산삼계탕] 기력보충하러 다녀온 석천삼계탕

여름이 다가오면서 날씨도 더워집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면역력 강화에도 좋은 삼계탕으로

몸보신을 해야겠다 생각하고 와이프와 1호 2호를 모시고 찾아간 집!

저만 몰랐던 양산삼계탕 맛집인 석천삼계탕입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다른 장소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석천삼계탕

얼마전 이곳으로 이전을 하셨다네요^^

 

식당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확인하게 되는 심플한 메뉴판

국민보양식인 삼계탕의 놀라운 효능 알고계셨나요?

저희는 기본메뉴인 한방삼계탕을 주문했어요~

 

 

아직 18개월밖에 되지 않은 2호를 위한 아기식탁의자 당연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즘 식사중에 움직임이 유독 많아진 2호이지만 삼계탕 앞에선 순한 양이 되었네요 ㅎㅎ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저는 원래 밑반찬은 잘 먹지 않습니다

 

그런데!!

콩나물은 2호가 거의 다 먹었구요

오이는 무침인가? 피클인가?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맛이라고 표현했네요~

식초도 적당히 들어가서 계속 손이 갔답니다

 

인절미는 우리가 상상하는 그 맛!

좌측에 있는 대추청은 완전 꿀맛!

1호가 엄청 좋아했어요~

순삭되버린 대추청!

하지만

메인메뉴를 위해 리필은 하지 않았지요 ㅎㅎ

 

드디어 메인메뉴인 한방삼계탕이 나왔습니다

리뷰에서 잣을 갈아넣었다는 내용을 봤는데 국물이 정말 끝내줬어요~

 

'탕'에는 깍두기죠~

이 집은 반찬이 모두 다 맛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은 비결중 하나겠죠?

 

서비스로 함께 나온 인삼주입니다

저는 술을 잘 못하지만 담금술이나 귀한술은 좋아해요 ㅎㅎ

딱 5잔 나오는 인삼주는 혼자 다 마셨네요

도수가 높은 술이 소주보다 잘 들어가는 이유는 뭘까요?

덕분에 집에가는 길 운전은 와이프가^0^

 

날이 더 더워지고 기력이 떨어지면 양산삼계탕 맛집

석천삼계탕! 한번씩 와야겠어요

아쉬운 점은 이전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한방구이를 먹을 수 없었다는 점!

다음엔 꼭 먹고말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