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리지만 강한 경운기 일상

수림식당 부산대 탄탄면맛집 다녀왔어요~

부산대 수림식당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대
분명 이렇게 한산한 분위기였답니다
하지만 주차를 하고 온 사이에
대기번호 4번!
맛집이라고 하니 이정도 기다림쯤이야^^;


탄탄면 맛집 수림식당에서 전하는
탄탄면 맛있게 즐기는 팁~


메뉴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맛집들이 단일메뉴로 대박나던데
수림식당도 그런 스멜이~


저희는 창가 자리에 배정이 되었답니다
지나다니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겠네요^^


깔끔하게 정리된 수저통이 준비되어 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물과 컵을 준비해줍니다
약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대표메뉴인 탄탄면


그리고 새우완탕면
함께간 지인이 지난번에 탄탄면을 먹어봤다고
새우완탕면을 먹고 싶다고 하네요^^
맛은 괜찮았어요
탄탄면은 그동안 먹어본 것 중
상위에 랭크될 정도의 맛?
새우완탕면은 처음 먹어봐서 비교할 표본은 없지만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 나오는데 아직도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부산대 탄탄면맛집 수림식당
탄탄면이 땡기는 날 다시 만나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