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리지만 강한 경운기 일상

링티효능 과연 어떨까? 궁금해서 구매해본 후기

링티광고를 참 여러번 보게됐습니다

처음엔 무슨 광고인지도 잘 몰랐지요 ㅎㅎ

요즘 핫하다면서 유명인들도 마신다길래 검색해보다

바로 지름신 강림하셔서 주문을 해봤어요~

링티 사각보틀

사각보틀 준다고 해서 바로 지른것도 있답니다

병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ㅎㅎ

 

 

박스를 개봉해보니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약속대로 사각보틀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샘플로 맛별로 한포씩 더 받았어요

 

 

선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일까요?

작은 쇼핑백도 함께 동봉되어 있네요

선물받으시는 분들 만족도가 높다고 해요~

 

 

커팅도 이지커팅 방식이라 정말 편하네요

 

 

이지커팅이란 손으로 쉽게 뜯어지는 방식인거 다들 아시죠?^^

 

 

샘플로 받은 레몬맛을 시식해봤습니다

생각보다 신맛도 강하지 않고 의외로 맛있었어요

 

유통기한 3개월 이내 상품교환정책은 처음봅니다

유통기한 지나서 눈물을 머금고 버린 경험이 많은데 좋은 정책이네요

구매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쪽에 링크 남겨둡니다~

https://blog.naver.com/dksy0302/222035482924

 

링티광고 보다 결국 지름신 강림!

요즘 TV에서 뜬금없다 생각하며 보게된 광고가 있답니다바로 마시는 링거 링티광고인데요~링티광고 보다 ...

blog.naver.com

 

김연경 선수도 마신다는 링티

아직 오래 마셔본 건 아니지만 확실히 마시기 전보다는 좋은 것 같습니다^^